페이스북 픽셀은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자바스크립트 코드인데, 마케터에게 어떤 광고가 전환을 불러 일으켰는지 정확히 추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완벽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전체 픽셀 기본 코드를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설치해야 한다. 그래야 전환 이벤트를 놓치지 않을 수 있다.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기기 간 전환 측정이 가능하다
컴퓨터로 여행 사이트에 접속 미국 하와이에 대한 정보를 봤을때, 컴퓨터를 끄고 페이스북을 켜면 미국 하와이에 관한 정보가 보인다 .
웹사이트에 픽셀이 설치되어 있어서 가능하다.
구매 행위이나 그밖의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 노출을 최적화 할 수 있다.
웹사이트 맞춤타겟 생성과 전환성과 추적을 위해, 픽셀과 이벤트 코드 설치가 꼭 필요하다.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 가능하다.
3. 홈페이지 방문이나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는 등 특정 행동을 한 사람들에게 맞춤 타깃을 자동으로 구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자를 구매한 고객에게 모자와 어울리는 가방 등을 추천할 수 있다.
4. 유사 타깃을 만들어 기존의 우수 고객과 비슷한 사람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다.
5. 특정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관련성 높은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기존 광고 효율 대비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다.
6. 타깃 인사이트를 이용해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 정보를 제공한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742478679120153
키워드 분석은 블랙키위, 언론홍보대행은 키위피알 (0) | 2023.05.30 |
---|---|
페이스북 광고 운영 꿀팁_성과가 저조할때 (0) | 2018.07.03 |
슈퍼비·면도 '라이프 이즈 프리미엄' 흥이나 (0) | 2018.06.08 |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 12일 세미나서 비용과 조건 알아보자 (0) | 2018.05.05 |
미국투자이민 · 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 사업/ 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0) | 201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