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 광고를 진행했을 때 광고 세트가 희망 타깃 모두에게 도달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럴 경우 성과가 저조한 원인을 파악해 광고를 즉시 수정해야 한다. 광고의 노출 수가 너무 적다면 다음의 항목들을 확인해 보자!
△ 내가 입력한 특정 입찰가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면 최대 금액으로 입찰가를 설정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 자동 경매 세팅도 방법.
△ 구체적인 타깃팅을 사용해야 하지만 너무 구체적이어서 타깃의 규모가 지나치게 작아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타깃은 관심사 또는 행동기반의 타깃 픽셀 또는 고객 데이터로부터 맞춤 타깃 , 가치가 높은 고객을 기반으로 한 유사 타깃을 설정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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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 정보를 기반으로 한 유사 타깃의 정확도는 매우 우수하며 높은 전환을 이끌어내는 수단이다.
△ 이 부분은 광고 노출수가 500회가 넘으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성 점수는 긍정적인 피드백과 부정적인 피드백 등 다양한 요인을 기준으로 계산된다. 관련성이 높은 광고가 성과가 더 좋기 때문에 여러 광고를 동일한 금액으로 입찰하는 경우 관련성이 높은 광고에 우선 순위가 부여된다.
하지만 관련성 점수가 낮거나 부정적인 의견이 있는 경우 광고 노출의 성과가 저하될 수 있다.
관련성 점수가 낮다며 타깃팅을 먼저 조정해 보고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콘텐츠를 전면 수정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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