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인보우 TO ME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20. 6. 8. 10:57

본문

반응형

아아~ 왜… 이렇게 어렵게 사는 것…인가
나도 잘 모르겠어요.
내가 정말 힘들 때 듣는 노래….
바~로 이런 노래랍니다.
레인보우 TO ME
그렇게! 편안하게 살…려고 노력했는데
걍 이것이 가장 편하네요.



정말 하고 싶은 거 하고…. 이런식으로
노래를 감상하기도 하고~
진짜 좋답니다. 하하.
그러면 뮤직을 들어보십시오.
가끔 들어도 즐거운 노래 레인보우 TO ME
음악 고고고,



좋은 오늘을 보내보려면
음악을 들어보는 일이 중요해요.
전 그래서 오늘 하루도 노래를 감상해본답니다.
그랬더니 정말 작은 기쁨을
찾을 수 있었어요.
말은 이렇게 멋지게
사용은 했지만 사실은 오늘…
길거리를 걸어가다가 돈을 주었어요.
꽤 큰돈이었죠.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쉽게 얻은 돈들은
정말 쉽게 써버려요.
저는 그래서… 쉽고 편하게 썼습니다.
맛있는 것을 사 먹었습니다.
아- 진짜 맛있었답니다.
평소에 비싸서 못 사 먹었던…
맛난 것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뮤직을 감상하기 위해…
이어폰을 휴대폰에 꽂아버렸습니다.


하하 감정이 괜찮은 하루였습니다.
지금! 하모니가 더^^ 좋아요.
돈은 얼마 남지 않았지만…
나름 괜찮은 기분입니다~
괜찮은 게 아니라 최고최고^^
음악이 진짜 좋답니다.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 - 아직 철이 없어서 아무 것도 모르는 것을 두고 하는 말.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