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복해지는 리오 안달났어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19. 12. 4. 11:45

본문

반응형

반짝거리는 노래는
이렇게 근처에 있답니다.
정말 좋은 것을 전달해주는 뮤직.
리오 안달났어
바로바로~ 요런 음악을 두고 난 다음
말하는 거 아닌가? 하하하.



반짝이는 하모니도 괜찮고 슬픈 음악도 멋진
그런 하루랍니다.
이럴 때 이러한 선율을 감상해보세요.
분명히 멋진 하루하루가 될 거죠.
그러면은 감상을 해보세요.
이제야 듣게되는 즐거운 뮤직 리오 안달났어
노래 시작합니다.,



맨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는 두려움 천지였습니다.
쬐만한 아르바이트부터 시작한 저는
오늘날의 자리에 오기까지
진짜 괴로움의 길을 걸었던 것 같네요.
첨으로 정이든 집을 떠나와서 어머니,아버지 곁을 떠나가지고
낯선곳에서 홀로 생활하며
눈물방울과 아픔으로 밤을 지새며
슬퍼하던 날들을 기억합니다.
그렇게 내 자신은 하루하루 고통 안에서 살다가
노래라는 돌파구를 찾게 되었죠.


매일매일 괴로워하면서 지샜던 밤에서
이젠 외롭지 않다며 웃고 지냈었던 나날…
그리 매일매일을 살아간 것은
전부 멜로디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음악이 없었다면 지금쯤 어땠을까요?
나는 적응을하지 못한 채 앞서지도 못한 채
다시 한번 고향으로 내려와 지금의 나의 사람과 만나볼까도
해내지 못할 것이고 이렇게 행복하게 지내보기도
해내지 못할 것 같다고 생각하니
음악에 고마움을 느낀답니다.


좀만 더 음곡을 늦게 알았다면은 저는 진짜로
슬픔에 빠져서 저녁때 울었을 거랍니다.
그래도 지금 이 순간은 진짜 행복하고 좋답니다.
이렇게 살았으면은 좋겠어요.
기르던 개에게 다리가 물렸다. - 도와주고 은혜를 베푼 사람에게 도리어 피해를 입었다는 말.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