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창문 청소방법 한번 해 보세요.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18. 8. 18. 07:00

본문

반응형


창문 방충망에 벌레가 딱 하니 붙어있어서 방충망을 아주 조금 쳤는데…!
아~니 이럴 리가 없어! 아아! 생각하기도 싫군요.
방충망은 밖으로 버려지고 나는 밑으로 내려갔어요.
이런 젠장! 그 방충망은 제가 내려가는 그 사이에 어떤 사람이 가져갔는거에요.
크크~ 결국, 하나 구매해서 새로 붙였네요. 하하. 




집에 있는… 물건들을 청소할까? 하~고… 이런저런 청소도구를
사고 청소를 할 준비를 다 완료했죠.
이제 청소시작! 제 청소 팁으로 해야지 마음을 먹었습니다.
지저분한 집 청소 방법. 창을 청소하려고 하는~데
새시에 있는… 먼지를 어찌 청소할지! 깨끗하게 할지~?
정말 궁금하잖아요? 일단은 창문을 깔끔하게 청소해봅시다!


신문지~! 창을 청소할 때는 신문지가 정말로 필수랍니다.
신문지는 여~러 용도로 써보는데 우선 유리창을 깨끗하게 닦는데 사용하죠.
제가 언뜻 들었던 말론 그 신문지의 잉크들이
세척제 역할을 제대로 해낸다고 해요.
그래서 물과 신문지만으로도 창문에 있는 유리가 잘 닦인다고 해요.


실제로 닦아보니까 진짜로 반질반질 깔끔하게 잘 닦이죠.
그리고 청소하다가 생긴 물이나 창문 밑에 고인 물!
그거는 틈새에 신문지를 잘 말어두고 있으면 겸사겸사
먼지를 닦을 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문지를 창문 샤시만큼 접어 놓은 다음에 물을 살짝 뿌려놓고
쓱~하고 닦으면은 신문지와 같이
지저분한 먼지가 딸려나와서 깨끗하게 잘 닦이고 맘도 상쾌하답니다.
나머지 먼지는 티슈나 걸레로 잘 닦아주세요. 그러면은 깨끗해집니다.
그러고 난 밑에 고인 물을 키친타월로 정리하네요.


닦기는 번잡하고 물은 창문 아래 잔뜩 고여있을 때
물을 받아놓을 바가지와 키친타월 두 장을 바가지에
잘 연결하여 놓고나서 기다리면 시원한 창문을 만날 수 있어요.
창문에 습기가 많아 물이 많이 고인다면 꼭 해보셔요.
편안하게 습기를 제거할 수 있네요.^^ 더러운 집을 청소해보아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