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일리스틱스 Give A Little Love For Love 너무~ 좋았어요.

소확행/음악 감상실

by blackkiwi 2018. 6. 6. 07:30

본문

반응형

주절주절~ 말들이 많아요.
지금은 어떤… 음악을 감상할까?
하하. 이렇게 열심히 써내려가다 보면 답이 나와요.
그래서… 추천을 하는 오늘의 곡입니다…
스타일리스틱스 Give A Little Love For Love너무~ 좋았어요.
여러분의 하모니 감상을 꼭 감상해보고 싶네요.



그러면 스타트해볼래요?
신기한 음을 말이빈다…
좋은 음악이 여기 이곳에서 시작된답니다.
제 블로그에 많~이 놀러 와주셔요.
그럼 노래를 감상해보시죠~
이 노래가 마음을 풍요롭게 할거에요. 스타일리스틱스 Give A Little Love For Love
함께 감상해보겠습니다.,



음식을 만들어가면서 흥겨운
노래를 들어보는 것이 제
정말 유일한 낙…이라고 말을 하고 싶습니다.
아아…! 나의 즐거움이죠.


음식을 만드는 복잡한 소리와
음악의 소리들이 적절하게
잘 섞여서 들려오면은 좋습니다.
그러면… 요리도 잘된답니다.
더더더 맛있고 좋은 음식…으로 바뀝니다.


노랫소리가 정말 최고의 첨가물이죠.
오늘도~! 그렇게… 즐거운 요릴…
시작했고~ 잘 만들었어요.
아~~ 그래서… 기분좋은가 보군요…
담에는… 어떠한 요리를 해볼까나?
콩닥거리는 요리를… 합니다.


노래를 듣죠. 계속 들어보면….
행복하고 좋게 요리를 만들고 나서
정말 맛잇게 먹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더더욱 최고랍니다!


아아~! 정말정말 최고. 두근~두근
음악과 요린 최고죠.
^ㅁ^ 행복하고 좋은 요리를 만들어 내고
음악과 함께한다면 어떤 일도
전~부 될 것 같은 느낌
그렇다면은 난 계속해서 요리를…^^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