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마케팅의 종류는
- 메일매거진, 뉴스레터, 스텝메일, 문자마케팅, 스텝문자 등 다양하다.
- 고객에게 자동으로 문자를 보내는 시스템인 위시폰드로 스텝문자를 방법을 소개한다.
-위시폰드 시스템에서 로그인 한 후
-자동화마케팅에서 기본워크 플로우를 선택한다.
-리드속성을 정의하기 위해 클릭한다.
-리드속성의 조건을 정하기 위해 이메일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삽입해 테스트해본다.
- 조건설정 박스에 v표를 한다.
- 액션추가에 더보기에서 웹훅발동하기를 누른다.
- 액션 시나리오를 정의해준다.
- 이 때 포스트를 알림콜로 보낸다.
- 스텝문자를 보내기 위한 각각의 지연시간은 1분으로 설정한 후 테스트해본다.
- 지연 시간 복사는 Place duplicate at end of the the Workflow를 클릭한다.
- 저장하고 나간 후 다시 수정해서 론칭하기를 클릭한다.
정리하자면
- 스텝문자를 보내기를 구축하는 방법은 위시폰드로 리드속성을 정의한 후 알림콜 액션을 건다.
-저장 나가기 한후 론칭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된다.
30대 소비 패턴은 얼리힐링족, 스트리밍쇼퍼, 원더우먼 (0) | 2018.05.12 |
---|---|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 특별 세미나, 4월21일 토 삼성 코엑스 3층서 (0) | 2018.04.09 |
온라인쇼핑업, 빅데이터 활용한 타깃형 마케팅으로 진화 (0) | 2018.02.27 |
중소기업 매출 올리는 빅데이터 마케팅은 기적? (0) | 2018.02.26 |
은메달 기적 만든 갈릭걸스 팀킴 여자컬링 신드롬 전격 해부 (0) | 2018.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