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 홍보(MPR) 사례분석 (한신대학교)

PR STORY/바이럴마케팅

by blackkiwi 2009. 4. 28. 09:35

본문

반응형




목차

1. 서론
(1)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1) 대학교 신입생 추이
2) 한신대학교는
(2) 연구 범위와 연구 내용

2. 문헌 고찰

(1) MPR의 정의와 전략적 기능
(2) 마케팅과 PR 활동을 보는 5가지 견해
(3)MPR 방법
(4)관계 마케팅의 정의
(5)신뢰 측면에서 본 관계 마케팅

3. 한신대학교 MPR 사례

(1) 신뢰와 충성도 형성 전략
(2) 한신대 PR 목적
(3) 홍보 성과
(4) 언론 홍보 보도 분석을 통한 PR 성과 측정
(5) 신뢰 충성도 형성


4. 결론 및 논의

5. 참고 문헌

 

국내최초 언론홍 온라인 대행사 키위피알

문의 kiwipr@naver.com, 070-8236-8232

 

728x90

'PR STORY > 바이럴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기관리 5R모형과 반응의 원칙들  (1) 2009.05.24
국제 PR 사례  (1) 2009.05.19
지역사회 관계 PR  (2) 2009.05.14
대학교 위기관기 사례 분석  (0) 2009.04.28
PR 관련 사이트  (1) 2009.04.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