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사진 부업 10가지

부업으로 100만원벌기

by blackkiwi 2023. 8. 1. 08:04

본문

반응형

휴대폰사진으로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10가지 방법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스마트폰은 고품질 사진을 캡처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이 사진들이 휴대폰 갤러리에 있는 단순한 추억 이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휴대폰사진은 추가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부상과 시각적 콘텐츠에 대한 수요로 인해 사진작가, 아마추어 및 애호가 모두 휴대폰사진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다음은 휴대폰사진에 대한 열정을 수익성 있는 부업으로 바꾸는 10가지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사진 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1. 스톡 사진 플랫폼: 스마트폰 사진을 Shutterstock, Adobe Stock 또는 iStock과 같은 인기 있는 스톡 사진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국내 사이트로는 크라우드 픽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 블로거 및 디자이너는 프로젝트에 사용할 눈길을 끄는 이미지를 검색하며, 누군가가 귀하의 사진을 다운로드할 때마다 귀하는 로열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사진 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2. 모바일 사진 콘테스트: 모바일 사진 콘테스트 및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많은 조직과 브랜드에서 상금, 노출 또는 제품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콘테스트를 주최합니다. 

이 콘테스트는 잠재적으로 약간의 추가 현금을 벌면서 귀하의 사진에 필요한 관심을 줄 수 있습니다.

 

3. 인쇄물 및 제품 만들기: 스마트폰 사진을 인쇄물, 엽서, 달력 또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같은 실제 제품으로 변환하십시오.

 

Etsy 또는 Society6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을 설정하고 이러한 고유한 항목을 전 세계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선 소품을 만들어 아이디어스 같은 사이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4. Instagram 및 소셜 미디어: 매혹적인 스마트폰 사진을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Instagram 및 핀터레스트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강력한 팔로어를 구축하세요. 

 

청중이 늘어남에 따라 후원 게시물을 위해 브랜드와 협력하거나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홍보하는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진 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5. 모바일 사진 워크숍: 스마트폰 사진에 소질이 있다면 모바일 사진 워크숍 혹은 강의를 개최를 고려해 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사진 기술을 향상하기를 열망하고 실습 지도에 기꺼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레슨 강의 등록은 크몽 숨고 당근마켓 같은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6. 맞춤형 편집 서비스 제공: 모든 사람이 사진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시간이나 전문 지식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지를 향상시키려는 개인 프로필 또는 기업에 사진 편집 수정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사진당 요금을 부과하거나 패키지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크몽, 숨고, 당근마켓 같은 사이트에 이러한 서비스를 올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사진 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7. 모바일 사진 여행: 그림 같은 지역이나 관광지에 거주하는 경우 모바일 사진 여행을 고려하십시오. 참가자들은 스마트폰으로 아름다운 장소를 탐험하고 멋진 이미지를 캡처하면서 여러분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휴대폰사진 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8. 사진 전자책 및 과정: 최고의 스마트폰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이미지를 캡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전자책을 발행하거나  또는 온라인 과정에 강사로 등록하세요.

 

라이브클래스 플랫폼을 사용하면 디지털 과정을 쉽게 만들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9. 사진 저널리즘 및 블로깅: 스마트폰 사진을 사용하여 시각적인 이야기를 전달하고 흥미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블로그 운영 시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체험단 기자단 활동으로 물품 협찬이나 활동비를,  티스토리로는 애드 센스로 현금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뉴스 매체에 제보할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을 경우 , 제보할 수 있습니다.

10. 사진 앱 및 필터 만들기: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거나 배우고자 하는 경우 사진 편집 앱 또는 필터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세요. 인앱 구매 또는 광고를 통해 이러한 앱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부업
스마트폰 사진으로 부업

 

기타 -  사진에 관해 아마추어 단계를 넘어 고급 단계를 배우거나 프로단계에 집입했다면 무인사진관 개설, 제품이나 상세페이지 촬영, 포토샵 사진 보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진으로 수입원을 구축하려면 사진 분야에 대한 헌신, 인내, 지속적으로 기술을 향상하려는 열정과 의지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청중과 소통하며 다양한 방법을 탐색하여 작품을 선보이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스마트폰은 스냅샷을 찍는 장치 이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보람 있는 부업이나 사진 분야의 잠재적 경력으로 가는 관문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기술을 연마하는 과정에서 당신은 스마트폰 사진을 수익성 있는 추가 수입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