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험 중심: 최근 의류 쇼핑몰은 고객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몰입형 대화형 쇼핑 환경 조성, 이벤트 주최, 스타일링 및 맞춤화와 같은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이 포함됩니다.
○ 팝업스토어: 임시 판매 공간인 팝업스토어는 의류 쇼핑몰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새로운 제품이나 개념을 테스트하고 화제와 흥분을 일으키며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패션: 패션 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많은 의류 쇼핑몰에서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션 옵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재활용 소재로 만든 의류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생산되는 제품이 포함됩니다.
○ 기술 통합: 많은 의류 쇼핑몰이 이제 기술을 쇼핑 경험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화형 거울, 가상 착용 및 디지털 사이니지와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 편의성: 전자 상거래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는 여전히 직접 쇼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에 따라 많은 의류 쇼핑몰들이 영업시간 연장, 커브사이드 픽업, BOPIS(buy-online-pickup-in-store) 옵션 등 고객 편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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