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중한 사람을 잃으 분들 힘냅시다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20. 1. 8. 10:36

본문

반응형

아~ 오늘 제 자리에 있는 컴퓨터가 말을 듣지 않아
정말로 고생을 했죠.
인터넷마저도 연결이 계속해서 끊기고
내 좌석만 그래서!!
더욱더… 화가 났어요 -_-+
다~들 이해를 해주는 분위기여서
진짜로 다행이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오늘은 그래서… 일찍 퇴근했어요.
정말 일찍 나와서… 좋은데…
뭔가 마음은 뭔가 찝찝하지만 그래도 좋군요~



소중한 사람을 잃는 일을 겪은 분들 힘냅시다
사랑하던 사람이 이 세상을 떠난다는건 눈 깜빡하면 오는 것 같아요
몇초전에 이야기 했던 사람들 …
그 전에 기분을 나눴던 사람들 …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기억을 하면
넘 떨린답니다.
앞서 갈 인간은 그렇게 가버린다고 하지만
산 사람들의 슬픔은
진짜 말로 다 할 수 없을 그 정도로 원통합니다
더 슬픈건 그렇게 아파해도
내일이 와버리는 것 입니다



내 슬픔에 관계없이 햇빛은 밝더라구요.
무감각한 정신으로 아침해를 보니
너무 힘들지만 산 사람은 살아나가야 하는게
너무 편한소리 같은 말 같던지 …
그래도 계속 슬퍼만 하고 있어도 안되는 결심을 한답니다
먼저 사라진 사람도 바라지 않는 거라고 생각해요.
견디기 힘든 일이 있는 분들에게
매우 제 말이 전해질지 모르겠지만
먼저 간 사람 마음도 안고 스스로가 열심히 살아나가면 된다고 생각해요.



어느 사람에게건 하나의 재로 남는건 견딜 수 없이 아프지만
으쌰으쌰 하는 것도 하나의 용기인 것 같네요
쓰라린 일이 있으신 분들 …
상처를 딛고 용기를 내어 일어나세요!
도둑을 맞으려면 개도 안 짖는다. - 재수가 없으려면 계속해서 일이 안 되게만 된다는 뜻.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