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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 설치해 광고 성과 올려보자

PR STORY/바이럴마케팅

by blackkiwi 2018. 7. 2.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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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행동을 추적하라!


페이스북 픽셀은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자바스크립트 코드인데, 마케터에게 어떤 광고가 전환을 불러 일으켰는지 정확히 추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완벽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전체 픽셀 기본 코드를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설치해야 한다. 그래야 전환 이벤트를 놓치지 않을 수 있다. 페이스북 픽셀을 사용해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기기 간 전환 측정이 가능하다 

컴퓨터로 여행 사이트에 접속 미국 하와이에 대한 정보를 봤을때, 컴퓨터를 끄고 페이스북을 켜면  미국 하와이에 관한 정보가 보인다 . 

웹사이트에 픽셀이 설치되어 있어서 가능하다.





구매 행위이나 그밖의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 노출을 최적화 할 수 있다. 


웹사이트 맞춤타겟 생성과 전환성과 추적을 위해, 픽셀과 이벤트 코드 설치가 꼭 필요하다.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광고 가능하다.



웹사이트 혹은 쇼핑몰을 운영하는 당신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쇼핑몰에서 다이어트를 검색한 사람들만 타깃팅할 수 없을까? 

 장바구니에 넣은 고객에게만 광고할 수는 없을까? 
 웹사이트 혹은 쇼핑몰에 2번 이상 방문한 사람들만 타깃팅할 수 없을까?





3. 홈페이지 방문이나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는 등 특정 행동을 한 사람들에게 맞춤 타깃을 자동으로 구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자를 구매한 고객에게 모자와 어울리는 가방 등을 추천할 수 있다.





4. 유사 타깃을 만들어 기존의 우수 고객과 비슷한 사람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다. 





5. 특정 제품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관련성 높은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기존 광고 효율 대비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다.





6. 타깃 인사이트를 이용해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 정보를 제공한다.


Facebook 픽셀 정보 알아보기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74247867912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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