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애와 모두 같이 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죠.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18. 6. 4. 07:00

본문

반응형

인간은 과연 어떤 환경에서도 잘 생존해요.
엄청 무더운 날씨에도 덥다고 하면서 참아내고
진짜 이빨까지 떨리는 날씨엔 엄청 많이 껴 입은 후에 아 추워~ 하며 버텨내잖아요?
ㅋㅋ 정말 인간이란 동몰은 정말 대단해요.



수 많은 일을 겪으며 서서히 진화 해 나갔을 사람들은
21세기 사회까지 생존하며 먹이사슬 꼭대기에 군림하고 있어요.
신체에 높은 살상력을 지닌 이빨도 육체를 보호할 보호색도 없긴 하지만
다량의 사건들을 인내하며 생존했어요.
이야기가 조금 지루해지네요.
그러면 평범하게 후비고




우리 애와 모두 같이 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죠.
애들이 열심히 하는 즐거운 놀이를
훈훈하게 바라만보고 있었어요.
매일매일 일에 매일 바쁘다고 보지 않고
주말이 된다면 자기 바빴는데…
오늘 하루는 그냥 애들과 특별히…
제가 특별히 놀아주지 않는다해도 애기들이 신나게 노는 것을
쭉 보고 있으니 놀란듯이
절 막 쳐다봐요.



저도… 말똥말똥 쳐다보니까
꺄르르~ 웃더니 또 다시 놀던 것에 집중을 하더군요.
한참동안 보고 있었을가?
나에게 다가와 함께 놀자고…
절 조르기 시작했습니다. 넘 귀찮아서 저리가!!!!
라고 몇번을 말했지만은
결국엔 안쓰러워 우리 아이 곁으로 갔지요.



그랬더니~ 좋다고 시작을 하는게
그것은 바로 소꿉놀이였습니다. 하하^^
그렇게… 즐거운 그 가족놀이가
시작되었습니다. 만든 요리로…
맛나게 냠냠 먹는 흉낼… 내고 난 다음
신나게 웃다보니 정신없게
시간이… 간 것 같습니다.



휴우~ 저도 간만에 애기들과 신나게 놀고
우리 애도 즐거운 기억을
많~이 만들었으리라 계속 믿고 있죠.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