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말로 기분좋은 2NE1(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 나가

소확행/happyday

by blackkiwi 2019. 12. 18. 11:53

본문

반응형

잼나는 노래를 감상하고 싶고….
계속 듣던 노래를 감상하고 싶을 때가
곡조는 매일 감상하고 싶어요.
궁금하십니까~? 이 멜로디랍니다.
2NE1(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 나가
^0^ 넘 괜찮은 노래죠.

 


아아… 왜 감상해도 질리지가 않을까요.
노래는 진짜로 좋답니다.
항상 추천…하지만 이 멜로디처럼
정말 멋진 하모니는 없을 겁니다.
감상해보세요. 정말로 추천입니다.
음악을 즐겨볼 시간이군요. 2NE1(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 나가
함께 감상하겠습니다.,



노래를 들어가면서 일을 했었네요.
난 노래를 들어보는 것이 몰두가 잘되고 좋았거든요.
그래서! 매번 노래를 듣고 했답니다.


근데!! 나는 몰랐어요.
회사의 룰을 말입니다.
뮤직을 듣는다 해도 일만 열심히하면 되는 줄 알았지요.
괜찮은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노래를 듣다가 불려갔네요.
일을 하면서 뮤직을 듣지 말라고요.
그리고 다시 열~심히 일을 했던 기억이 난답니다.
일을 항상 열심~히 하길 잘했네요.
남의 잔치에 감 놔라 배 놔라 한다. - 쓸데없이 남의 일에 간섭한다는 뜻.

728x90

관련글 더보기